인사말

subimg01 Chung Eun Chu

(사)유니월드 UniWorld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1세기 지구촌은 모든 영역의 급속한 발전으로 외형적 모습은 놀랍게 발전하고 있는 반면, 개개인의 삶은 정서적으로나 환경적으로 더욱 복잡한 문제에 접하게 됨으로써, 수많은 갈등가 스트레스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가정들은 속수무책으로 깨어져 이혼율은 세계 최고를 향하고 있으며, 가정으로부터 소외되고 버려진 아동과 청소년들의 문제는 갈수록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에 해결책과 희망을 제시하고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UniWorld”가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본 기관은 2012년도에 비영리 민간단체(NGO)인 “가족사랑운동본부”로 출발, 산하에 “가족상담센터”와 “상담연구원”의 운영 등을 통해 건강한 개인과 가정, 지역사회의 교육복지 향상에 힘써왔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을 발판으로 이제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2012년도에는 본 기관의 명칭을 “UniWorld”로 개명하면서, 활동 영역을 국내 뿐 아니라 제 3세계와 지구촌 전역으로 폭넓게 확대하고자 합니다.

“UniWorld”는 향후 세기를 준비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를 글로벌 지도자를 양성하는 창의적인 인재교육과, 민족이나 종교를 초월하여 보편적인 인류 행복 실현을 위한 복지선교 활동에 더욱 힘을 쏟을 것입니다. 온 세계가 가족의 사랑으로 하나되고 복음으로 하나 되도록 하는 데이 귀중한 역할을 감당하는 “UniWorld”가 될 것을 확실하면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UniWorld 이사장 丁 恩 住

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