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스토리

가족의 사랑을 실천하는 유니월드!

유니월드 소식

> 스토리 > 유니월드 소식

상세
kt와 함께하는 정보소외계층 지원사업 소식!
작성자 : 유니월드 등록일 : 21.02.08 14:31 조회수 : 1,533

안녕하세요.
유니월드는 2021년 강서구 장애인과 어르신을 대상으로 비대면 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한 '정보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진행합니다.


KT와 함께 하는 이번 사업은 각 가정 온라인 환경 구축, 태블릿 PC 지원, 인터넷·태블릿 PC 요금을 전부 지원하며,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더 고립되어버린 정보소외계층들을 위해 기기 활용 및 온라인 콘텐츠 활용을 위한 정보화 교육, 온라인 콘텐츠 지원, 안부 확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세상은 포스트코로나를 준비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때 사각지대에 빠져있는 정보소외계층들이 함께 성장하고 변화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 홍명희 유니월드 대표이사(왼쪽)와 KT분당지사 김정만 부장(오른쪽))

 


1월 22일 '정보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위해 힘써주신 KT분당지사 김정만 부장님을 모시고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정보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유니월드와 함께하겠다고 하셨습니다.





12월에 태블릿PC 전달 이후, 1월부터는 자원봉사자 모집과 온라인컨텐츠 수집 및 실시간 강의를 해줄 강사를 섭외 중에 있으며 2월부터 본격적인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세계가 하나로!

The World as 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