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사)유니월드

가족의 사랑을 실천하는 유니월드!

인사말

> 유니월드 > 인사말

NGO(사)유니월드와 함께 나눔과 섬김의 아름다운 열매가 맺어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국제노동기구(ILO) 보고서에 따르면 아동(5-17세) 노동자 수가 약 1억 7천만 명에 달하고, 그중 가혹한 노동을 하는 ‘아동 노예’는 그 절반에 이릅니다. 우리가 매일 마시는 커피부터 축구공, 초콜릿, 보석, 의류, 무심코 쓰는 다양한 공산품까지 이러한 노동의 결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아프리카를 비롯한 제3세계에 방치되고 있는 아동들의 현주소입니다.

이런 아동들을 전부 도와줄 수 있는 능력은 없습니다. 그러나 미약하고 보잘 것 없어 보이겠지만, 우리가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면 한 생명이 살아나고, 한 사람의 인생이 변화될 수 있습니다. 그 조그마한 도움이 한 민족을 살아나게 하는 변화의 씨앗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NGO(사)유니월드는 이러한 소망의 통로가 되기 위해 지금도 전 세계에 교육 자립지원, 아동결연, 긴급구호, 문화교류, 봉사단파견 등의 사업을 펼쳐나가며 지구촌의 빈곤 및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는 성경 말씀처럼 작은 나눔의 씨앗을 뿌릴 때, 그것이 자라나 풍성한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