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스토리

가족의 사랑을 실천하는 유니월드!

공지사항

> 스토리 > 공지사항

상세
축! 사단법인 유니월드인터내셔날 설립!
작성자 : 유니월드 등록일 : 21.07.09 10:34 조회수 : 2,608


" 사단법인 유니월드인터내셔날이 설립되었습니다! "


   본 기관은 2004년도 비영리 민간단체(NGO) '가족사랑 운동본부'로 출발하여 산하에 '가족상담센터'와 '상담연구원' 운영 등을 통해 가장 작은 공동체인 가족이 건강하게 갈등을 예방하고 해소할 수 있도록 가족복지를 위해 힘써왔습니다.


여기에 머물지 않고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2012년부터 '유니월드(UniWorld)'로 명칭을 변경하면서 여성과 아동청소년들이 사회·경제적 격차를 줄이고 자신의 역량을 개발하여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및 복지 분야까지 범위를 확장시켜 나갔습니다.


이 발걸음은 국내는 물론 해외 개발도상국까지 이르러 취약계층가정 일-돌봄 양립 사업, 빈곤 국가 아동청소년 1:1결연사업, 청소년 직업교육훈련사업 등으로 점차 확산되어 개발도상국가의 사회문제해결에 기여해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세계가 하나로!"라는 미션을 실천하고 제 3세계와 지구촌 전역으로 도움과 나눔의 영역을 넓혀 개발도상국에 대한 국제개발협력사업, 자원봉사자 파견, 긴급구호, 문화교류사업 등으로 인류공영에 기여하는 명실상부한 단체로서, 지구촌 빈곤 등 사회문제해결에 기여하는 전문적인 국제구호개발 NGO로 도약하고자 '유니월드인터내셔날'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유니월드인터내셔날'은 창의적인 교육활동으로 향후 한 세기를 준비하고 미래사회를 이끌어 나갈 글로벌 인재를 양성해 나갈 것이며, 민족과 종교를 초월하여 더 나아가서는 보편적인 인류 행복 실현을 위한 국제개발활동에 더욱 힘을 쏟을 것입니다.


온 세계가 가족의 사랑으로 하나되도록 하는 데 귀중한 역할을 감당하는 '유니월드인터내셔날'이 될 것을 약속하면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다짐합니다.




( ▲ 사단법인 유니월드인터내셔날을 통해 해외아동 1:1결연,
동남아 청각장애인사업,
자립지원사업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



" 후원자님의 후원을 통해 개발도상국 아이들의 꿈이 자라납니다.
꿈이 있는 아이들은 미래의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가족의 사랑으로 세계가 하나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



※ 후원 문의 : 02-3665-2370(법인 사무국) 
010-7907-2370(법인 핸드폰)